업데이트 로그 08 : 업무 효율을 높이는 기능 추가 및 개선 사항

2024. 9. 6. 19:04릴리즈 노트

안녕하세요, 워크드입니다.

저희 워크드는 항상 솔루션을 고도화하며, 사용자 여러분께 더 편리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내대출 서비스에서 여러 가지 중요한 기능 개선과 추가 사항들이 포함되었습니다.

 


 

1. 대출 요청 내역에서 특정 컬럼이 고정 컬럼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에서 대출 요청 내역을 확인할 때, 여러 컬럼이 한 화면에 다 보이지 않아 좌우로 스크롤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이름(입사일자), 지급 상태, 지급 상태 변경 등의 중요한 컬럼이 고정되어, 스크롤 없이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관리자는 더욱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공제 이자와 제반 비용 계산기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근로자 여러분이 스스로 상환 방식이나 대출 용도 등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공제 이자와 워크드 수수료, 보증보험 수수료 등 제반 비용을 미리 계산해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상환 예정월에 따른 공제 플랜도 확인할 수 있어, 보다 계획적인 재무 관리가 가능해졌습니다.

 

3. 알림톡 발송내역 탭이 추가되었습니다.

관리자는 이제 근로자에게 발송된 알림톡의 내역을 신청 건 별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발송 실패 시 그 이유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어, 관리의 정확성과 효율성이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4. 대출 공제 플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근로자가 대출 공제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새로운 대출 공제 플랜 메뉴를 추가했습니다.

현재 공제 예정인 회차는 하이라이팅되어 표시되며, 이를 통해 근로자 여러분은 자신의 공제 상태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별 FAQ가 추가되었습니다.

각 회사마다 자주 묻는 질문이 다르다는 점을 고려하여, 워크드 매니저가 회사별로 FAQ를 작성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근로자들은 사내 대출을 신청하면서 자주 묻는 질문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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