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대출 제도 웨비나 신청 마감 D-1👏

2023. 9. 14. 12:35소식 & 뉴스

안녕하세요! 금융 복지 솔루션 워크드입니다.

9월 25일 진행하는 웨비나 신청이 내일 마감입니다❗

회사 복지중에 가장 효과가 좋은 사내 대출 제도에 대해 모든 걸 알려드립니다.

사내 대출 복지,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일시 : 9월25일 월요일 오후 4시 (30분)


 


회사에 금융 복지를 도입하시려고 고민중이신가요?

참고할 만한 자료가 없어 규정을 어떻게 만들지, 운영을 할지 난감하신가요?

실제로 금융 복지 업무를 진행하게 되면 다양한 이슈와 반복적인 업무, 세무 및 정산 문제로 담당자가 골치가 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한 고민을 하고계신 실무진이나 업무 관련 담당자를 대상으로 금융 복지 운영 전문가인 워크드가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 경영진, 실무자는 보통 사내 대출 도입이나 운영시 이런 고민을 합니다.

중소기업이 직원에게 주택 자금을 대출해 주었을 경우 특례가 있다던데?
사내 대출 이자의 회계 처리는 어떻게 하지?
사내 대출 원금과 이자를 월급에서 공제해도 되나?
회사에서 대출을 해줬는데 직원이 갚지 않는 상황은 어떻게 대응하지?
일회성으로 사내 대출을 진행해야하는데 무엇을 준비해야하지?

이번 워크드 웨비나에서 사내 대출 복지에 대해 30분 동안 완벽 정리해드립니다. 사내 대출 복지에 대해 고민중이시라면 꼭 신청해 주세요!


❗사내 대출을 도입하시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아시나요?

HR 관점에서 외부에 복지를 공개할 수 있어 채용 관점에서 도움이 됩니다.
지속적인 현금성 복지 운영으로 평균 근속 연수가 높아집니다.
우수한 인재를 스카웃 할때 좋은 제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더 많은 기업 사례도 웨비나에서 공유하며 다른 회사들이 어떻게 사내 대출 복지를 활용하고 있는지 설명 드리겠습니다.


📤 웨비나 참여자분들께 드리는 혜택 2가지!

📌 회사와 직원 간 특화된 대여약정서(금전소비대차) 양식 제공

📌 사내대출 도입 또는 운영 컨설팅 신청권

웨비나 라이브 중 채팅창을 통해 문서를 다운 받으실 수 있는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라이브를 통해서만 공유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웨비나에서 이런 내용을 다룹니다

Part1. 사내 대출 관련 실무

  • 규정 생성 및 도입 절차
  • 대출 실행시 실무 과정
  • 대출 실행 후 세무와 급여 처리
  • 미상환 관리

Part2. 워크드 도입 고객사 실제 사례

Part3. Q&A


워크드는 현금성 복지 운영 자동화, 효율화를 통해
더 많은 근로자가 만족하고 실무자는 해당 업무의 부담을 없앨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입 문의 또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